![]()
23년 7월 구매 25년 4월부터 블루스크린이 가끔 뜨다가 빈도가 점점 잦아져서, 5.21 수요일 카톡으로 1:1 상담 후 본체 들고 팜피씨샵 방문. 중간중간 전화로 수리 경과 보고해주시고, 5.26 월요일에 방문픽업.
카톡으로 이것저것 물어보고 증상 설명하니 하나하나 친절하게 답해주시고, 센터 입고 후에도 절차 진행되는대로 꼼꼼히 알려주셨습니다. 고장난 쿨러도 교체하고, Cpu도 인텔에서 불량 판정 확인 받았으나 인텔쪽에 재고가 없다 하여, 그 전까지 팜피씨샵에서 임시로 대체 CPU도 렌탈해주셨습니다. 1년의 무상AS 기간이 끝나서 돈 좀 깨질 줄 알았는데, 기본 점검비에서 크게 벗어나지도 않네요.
직원분께서 너무 친절하게 잘 알려주시고 서비스 잘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고마워요 팜피씨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