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이벤트 구매후기 견적문의 게시판 질문게시판 출고현황 스튜디오사진 A/S 현황 자료실
279 7600x는 사지마세요 붉은별 붉은별 붉은별 붉은별 붉은별 강준혁 2023-03-25 1509

할수있는게 저사양겜말곤 없어요

 

고사양 게임은 돌아가다가 몇시간 이후엔 무조건 화면이 나가버립니다

 

그냥 7600x는 쳐다도 보지마세요

 

제품자체에는 문제가 없기떄문에 환불도 불가능하니

 

제발 7600x은 사지마세요

 

시간 낭비 돈 낭비 둘다 하고 싶으시다면 말리진 않습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천동민    2023-10-23 05:11:21
후기 적으려고 눈팅하다가 유일하게 별 하나 있길래 댓글까지 정독 하게 되었네요.
구매자도 속상하실만 하고 판매자도 나름 최선을 다한거 같은데 좋게 해결 되셨길 바랍니다.
너도 써보면서 느낀건데 7600X 가 쓰레기 이긴 하죠. ㅎㅎ
차종윤    2023-08-25 17:04:16
ㅎㅎㅎㅎㅎ
강준혁    2023-08-24 17:55:21
왜 3월말에 적은글에 아무것도 모르시는분들이 구지구지 업체쪽편들면서 댓다시는지 궁금하네요 ㅋㅋ
강준혁    2023-08-24 17:53:26
2/13에 주문해서 3/12에 받고 게임돌렸는데 블랙스크린뜨고 온도 바로 80이상찍이면서 컴꺼지는데 환불안해주고 교체도 안해주고 정상인데요 하신 팜피씨샵 최선을 다하긴했죠 ㅋㅋ
강준혁    2023-08-24 15:58:01
배송된 상태면 정상제품이라고 이야기한후 교체만 가능하고 환불은 절대 안되니 팜피씨에선 최선을 다하긴했죠 ㅋㅋ
강준혁    2023-08-24 12:22:07
제품이 오자마자 이상이 있어서 환불을 요구했지만 거절당한곳에서 구매한 제 잘못인거같기도 하고요.
강준혁    2023-08-24 12:19:17
그렇죠 문제가 있는 제품이 왔고 그게 또 해결이 안된상태로 또 와서 그렇지 최선을 다하긴했습니다

그냥 7600x를 사지말라고 하고 싶네요 여전히 환불받고 싶으니깐요.
김상혁    2023-07-27 20:34:03
구매후기 둘러보다가 엥?뭐지? 하고 쭈욱 읽어 봤는데 팜피씨에서는 최선을 다해서 잘해주셨네요.
강준혁    2023-07-24 11:42:16
다른후기 전부 좋다는 말밖에 없고 그게 팩트일뿐입니다.
강준혁    2023-07-24 11:39:04
그리고 좀 지난글이지만 팜피씨샵 좋은 업체고 여기만큼 잘해주시는곳 없습니다 저 빼고요 사실거면 여기서 사세요 그건 제3자분 의견에 동의합니다.
강준혁    2023-07-24 11:37:13
왜 아무것도 모르시는 제 3자가 구지 글쓴이 기분 안좋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강준혁    2023-07-24 11:31:02
새제품으로 교체해주신다고 했는데 거절한거? 제가 선택한거죠 근데 2주간 문제해결안되면서 정상이라고만 업체쪽에서 이야기하고 정 못믿으시겠으면 이나오면서 이야기한건 쏙 빼놓은 글을 보고 겨우 적으신게 '이상제품이면 점검받으면 해결되는 문제 아닌가요' , '인텔로 빨리 봐꾸고 싶은거 같은데 안해주니깐 이런글이나쓰네 ㅋㅋ' 당연히 가져가셔서 점검받았죠 근데 돌아오는 대답 단하나 정상입니다 그리고 당연히 인텔로 빨리 봐꾸고 싶죠 먼 겜을 못하는데 정말 천천히 아무것도 못하면서 기다리긴만 할까요? 그리고 어디서 붸액 이라고 느낀건지도 이해안되요 솔직히 업체쪽이랑 그렇게 대화했고 제 시간아까운것도 아까우거지먼 승질못이기고 포기한게 크다지만 기억도 못하고 통화로 '잘 사용하시다가 순번오시면' 딱 듣자마자 아 그냥 시경을 안쓰고 날 무시하는 거구나 라고 밖에 안느껴져서 이글 쓴게 그렇게 아무생각없이 그냥 붸액한건까요?
강준혁    2023-07-23 05:08:42
어떻게 못만나나 제3자분이랑
강준혁    2023-07-23 05:07:29
아 이걸 내가 왜 또 여기서 스트레스를 받아야되는 건지 모르겠네
강준혁    2023-07-23 05:06:33
엄청 긁히네 진짜 해결이 됬으면 이런 글을 애초에 안썻지
강준혁    2023-07-23 05:05:48
아 1:1로 대화하고 싶네 제 3자분이랑
강준혁    2023-07-23 05:05:24
이미 amd cpu랑 메인보드에만 6~70이 나갔는데 갑자기 인텔로 가고 싶어서 그걸 구지 구지 6~70을 써가면서 인텔로 봐꿀 부자는 아닌데 그냥 본인은 잘됬는데 왜 이런사람이 있는거지라는 하고 적었다고 밖에 생각이 안드네요.
강준혁    2023-07-23 05:03:43
하 그리고 기본적으로 문제해결이 됬으면 제가 왜 또 구지 돈써가면서 인텔로 봐꿀려고 할까요... 그냥 쓰겠죠 샀는데
강준혁    2023-07-23 05:02:39
아 진짜 제3자 한분이 열받게 하네요 ㅋㅋㅋ
강준혁    2023-07-23 05:02:11
그리고 이글만 보시고 댓글은 안보시는것같아요 업체쪽이랑 제 댓글보시면 점검받은게 적혀있는데 ^ ^
강준혁    2023-07-23 05:00:54
잊고 살고 있었는데 지금도 지인한분 팜피씨샵 나빼곤 다 잘해준다고 추천해줘서 컴터하나 사셨다가 우연히 확인했는데 진짜 다시 열받네요 ㅎㅎ
강준혁    2023-07-23 04:59:54
그리고 제 3자분이 모르는 일이 많아요. 새벽에 가져가신다길래 저도 엄청 놀래고 근처 지인들에게 자랑하고 이런업체다 이런소리했죠 근데 그렇게 돌려받으면서 '저희가 해결해드렸으니깐 인터넷이나 그런곳에 잘 좀 써주세요' 라는 소리듣고 아유 당연히 써드려야지 하면서 집에서 부팅하고 검은스크린이 또 발생했을떄 무슨 기분이 들었을지 알련지 모르겠네요.
강준혁    2023-07-23 04:56:13
몇일가지고 이 문제하나때문에 스트레스 받은거면 몰라요 못해도 2개월동안 이거하나때문에 스트레스를 얼마나 받았는데 이런댓글보니깐 또 억울해서 적을뿐이지 정작 제3자분은 이제 댓글조차 안보시겠지만 모르는 정보가지고 함부로 판단하지 않았으면 하네요.
강준혁    2023-07-23 04:53:53
처음부터 교체해준다고 해줬으면 저도 교체받고 머가 문제인지 찾았겠죠 근데 문제없다는 답변말곤 저한테 오는게 없는데 제가 그냥 포기한거 가지고 붸액거리는거라고 하는건 진짜 엄청 긁히네요
강준혁    2023-07-23 04:50:37
주말 새벽에 문제있다고해서 직접 방문회수해서 문제가 사라졌다면 업체 입장에서 다해준게 맞겠죠 그 문제가 해결이 안됬는데 3자입장에서 봤을때 인텔로 봐꾸고 싶다고 붸액 거리는걸로 밖에 안보이면 어쩔수없는거죠. 제 3 자 니 깐 저 본인이 문제해결이 안됬고 업체쪽에선 제품이 정상이라고 하고 정 못믿겠으면 교체해주겠다는 식인데 어이가 없을뿐이네요
김영민    2023-06-11 14:33:29
3자 입장에서 보기에는
주말 새벽에 문제 있다고 연락 한거 대응 하고 직접 방문 해서 회수 했다면
업체 입장에서 해줄건 다 해준거 같은데요.
이렇게 까지 대응 해주는 업체가 있던가요?
새제품으로 교체 해준다는거 거부 하신거는 본인 판단 인거 같고
문제 있는 제품 판매 했다고 판단 하신다면 센터 가지고 가셔서
점검 받아보시면 해결 되는 문제 이고 그냥 인텔로 빨리 바꾸고 싶은데
업체에서 기다리라고 해서 붸액 하는거로 보이네요.
컴퓨터 구매하려고 이곳저곳 눈팅 하다가 우연히 이글을 보게 되어
여기에서 오늘 컴퓨터 구매하게 된 1인 입니다.
김민석    2023-04-21 15:18:16
엄청 오랜 시간 걸려 컴퓨터를 받았는데 문제가 있으면 홧병나긴 할듯..
반품 교체를 안해준 이유도 궁금하긴 하네요.
서로간 잘 협의해서 해결되면 좋겠네요.
강준혁    2023-04-20 21:04:00
3월 14일 월요일 모종의 이유로 온도가 높다고 해결이 안된상태에서
오버쿨럭 서멀도 도포해봐도 온도 비정상이였다가 쿨러 재결합으로 온도가 정상화 됬다고 연락주셨고
밤에 제게 돌려주시면서 하시는 말이 저희 이렇게 해드렸는데 어디 커뮤같은거 하시면 글좀 적어달라고
하시면서 웃음이 들리게 웃으시면서 돌아갔고 받은 그날도 블랙스크린이 떳고요

3월21일 원격조종 이후 블랙스크린 증상이 없어진것을 확인을 어떻게 하시고 종료하신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분명 불특정한 간격으로 블랙스크린이 뜨는데

3월 25일 CPU는 일단 정상인데 왜 이러냐는 태도에서 성나서 거부했고요
역으로 정상인데 왜 교체를 하자시는건지도 이해가 안되고요
애초에 정상이면 받은지 그당일에 반품교체가 안되는것도 신기하고요

4월 20일 돈 모아서 다시 연락드려서 CPU 메인보드만 인텔쪽으로 주문하니깐
'사용하시다가 순번오시면 보내주는게 좋으실듯합니다'
사용하시다가...? 왜 교체하는지 전혀 모르는다는 말투로 보내서 열받아서 주문취소했고요

저는 160버리는데 저빼곤 다들 잘 받았다고 하시는거보니 좋네요 기분
강준혁    2023-04-20 20:39:35
나만 호구 당했네 160에 사갈사람 팜피씨샵이 인증한 정 상 컴퓨터 팝니다
운영자(시스템)    2023-03-25 20:05:11
안녕하세요. 팜피씨샵 입니다.
우선 마음이 무척 상하신 거 같아서 저 또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동안의 과정을 설명드리자면

2월 13일 월요일 오후 3시 50분경 고객 스스로 그래픽카드 와 윈도우가 빠진 견적을 구성하셔서
주문을 해주셨고 3월 9일 목요일 출고 진행하였습니다.

3월 11일 토요일 새벽 2시 40분경 컴퓨터 수령 후 고객께서 그래픽카드 직접 장착 윈도우 자가 설치 후
PC 사용 과정에서 CPU 온도가 너무 높아 컴퓨터가 꺼지는 증상이 발생하신다고 연락을 주셨고
새벽 3시 50분경 경기도 소재의 고객 거주지에 방문하여 회수를 진행하였습니다.

3월 13일 월요일 오전 11시 50분경 해당 PC 쿨러 재결합 및 TFX 서멀 재도포 씨네벤치 R23
테스트 후 온도 및 정상 작동 여부 확인 후 게임 테스트에서도 증상이 나오지 않아
당일 PC 전달 가능 여부를 묻기 위해 연락드렸으나 4회 부재중이셨고

3월 14일 화요일 밤 11시 30분경 고객께 연락하여 정상 작동 안내 후 경기도 소재의 거주지로
출발하여 15일 수요일 새벽 12시 20분경 경기도 소재의 고객 거주지에 도착하여 PC를
직접 전달하였습니다.

3월 21일 화요일 아침 9시 10분경 일주일 사용해 본 결과 저사양 게임은 이상이 없으나
특정 게임 (로스트아크)에서 불특정한 간격으로 블랙스크린 증상으로 문의를 주셨고 원격 일정 조정 후
저녁 7시경 원격 제어를 통해 531 버전의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와 471 드라이버가 동시에 설치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였고 특히 531 버전은 CPU 온도 상승 이슈가 있어서 전부 삭제한 후 528 버전으로
재설치 했고 원격으로 고객 님께서 로스트아크를 플레이하는 것을 보고 블랙스크린 증상이 없어진 것을
확인 후 원격제어를 종료하였습니다.

원격제어 과정에서 고객 님과 개인적 의견을 주고받는 과정에서
라파엘 CPU 가 온도가 다소 높아서 그 부분에 대해 걱정이 많으신 거 같아
인텔 CPU 몇 제품과 메인보드를 추천드렸습니다.

3월 25일 오후 5시 30분경 다른 특정 게임 (다잉 라이트 2)에서 블랙스크린 증상으로 문의를 주셨고
CPU에 문제가 없는지 문의를 주셨고 씨네벤치 R23 테스트했을 때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고
그에 대한 자료 또한 보내드렸습니다. CPU 불량이 의심되신다면 CPU를 새 제품으로 교체 진행
제안을 했으나 거부하셨고 그 후 어떠한 연락도 거부하셨습니다.

본의 아니게 불편하신 거 같아 저희도 마음이 좋지는 않습니다.
추후 다른 문의 사항이나 불편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그전과 마찬가지로 언제든지 찾아뵙고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팜피씨샵
  • 대표자 : 편병선외 1명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90길 11 용산더프라임 상가동 지하 2층 B202호    TEL : 02) 6956 - 5080    FAX : XXX) XXXX - XXXX
  • 사업자등록번호 : 280-31-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20-서울용산-1696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팜피씨샵    E-mail : farmpc@naver.com    호스팅 사업자 : 엔트리즈로고 (주) 엔트리즈
  • Copyright(c) farmpc.co.kr All right reserved.
추천 조립PC
PC 주요 부품
주변기기
멀티미디어/네트워크
소모품/SW
영상음향
디지털 완제품
사무기기
태블릿/휴대폰